본문 바로가기
여행/유럽여행-2015

2015 유럽여행 D-Day +21 (5월 19일 인터라켄 3일차)

by RedClip 2017. 1. 30.

2017/01/25 - [여행/유럽여행-2015] - 2015 유럽여행 D-Day +20 (5월 18일 인터라켄 2일차)


<오늘의 이동거리 :0km> 

<총 : 2785 km> 

날씨 … 비….

  • 휴…. 일기 예보는 틀리지 않았다….(적어도 한국과 달리 여기는 잘맞는거에…앞으로 날씨 정보를 참조해서 일정 짜기는 좋겠다만…)
    이렇게….VIP Pass 를 날린다 ㅋㅋㅋㅋ….. 트래킹을 가고 싶었는데…나중에 다시 찾게 된다면 해야지….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 비가 와서 빨래도 하지 못하고 하루죙일 꿉꿉한 …. 점심 저녁은 Coop 가서 해결 해야 …
    여긴 물가가 살인적이라서 사먹을 엄두가 나지 않는다….
  • 할일이 없으니..다음 행선지 묶을 숙소와 열차 예매 방법에 대해 써 볼까 한다….
  • 다음 행선지는 밀라노…사실 여기 여행지를 삼는 이유는 크게 2개이다. 
    하나는 박물관, 다른 하나는 쇼핑…
    남자끼리 가는거라 쇼핑은 패스하고….머.. 나중에 신혼여행올 대비해서 어디에 머가 있는지 정도 탐색 하는셈치자…두오모 성당 옆에 바로 명품거리가 있어서 겸사 겸사….

TranItalia 예약…

  • 밀라노 가는 기차는 Speiz 에서 TranItaila 로 환승해야 한다. 여기서…tranItalia 는 반드시 예약을 하게 되어 있어서….프린터가 있는 여기에서 예약증을 출력하여 Speiz 역에서 티켓으로 교환 해야 한다. (이탈리아에서 tranlitalia 이용시 그냥 도착하고 난다음에 무인 발권기에서 예약, 발권하면 되니깐 여기서만 프린터 하기로…)
  • TranItalia 예약 하는 방법은 다른 블로그에도 많으니깐…(귀차니즘 ㅋㅋㅋㅋ) 국경을 넘어가니, 여권 정보 입력하는 부분만 조금 신경 쓰면 됨.
  • 유레일 패스 할인 받아서 3인 33유로… 거기다 1등석…생각외로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조금 놀램….

밀라노 B&B 예약…

  • 우리가 숙소 정하는 기준…역에서 가까울것! 에 아주 부합하는..B&B 에서 묶기로…밀라노는 호스텔이 잘 없고 호텔이 많아서…넘나 비싼것…더군다나 우리가 하필 여행하는 기간에 밀라노 엑스포라서…도시세 도 뗀다…ㅅㅂㅅㅂ…
  • 밀라노 I Am Here 라는 B&B 에서 묶기로 ….2박에 세금 포함해서 144 유로…싸지는 않지만…..ㅠㅠ
  • 결재는 도착해서 함....